신한은행, 자산 관리 컨시어지뱅킹 1주년 이벤트
상태바
신한은행, 자산 관리 컨시어지뱅킹 1주년 이벤트
  • 지영란
  • 승인 2021.02.23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금융, 세무, 부동산 전문가로 구성된 팀이 상담을 통해 맞춤형 자산 관리
- 자산 관리 컨시어지뱅킹 서비스 신청시 마이신한포인트와 커피 쿠폰 제공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자산관리 컨시어지뱅킹' 서비스 출시 1주년을 맞아 대고객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자산 관리 컨시어지뱅킹'은 총 금융자산 3억원 이상의 고자산 고객을 대상으로 신한은행의 금융? 세무? 부동산 전문가로 구성된 팀이 고객의 모든 금융 자산 포트 폴리오를 진단하고 균형 잡힌 솔루션을 제공하는 자산 관리 상담 서비스다.

신한은행은 코로나19의 상황에서도 라이브 웹세미나 등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의 자산을 관리했던 '자산관리 컨시어지뱅킹'서비스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대고객 이벤트를 2월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이 신한 쏠(SOL)에서 주식, 개인형 IRP 등 타 기관 금융 자산을 모두 포함 할 수 있는 마이 자산(오픈 뱅킹)을 등록하고 '자산 관리 컨시어지뱅킹' 서비스를 신청하면 마이신한포인트 1,000P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은행의 차별화된 자산관리 서비스를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해 보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보다 다양한 고객 중심의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Tag
#ㅣ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