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Liiv M, ‘나라사랑 LTE 요금제’ 출시
상태바
KB국민은행 Liiv M, ‘나라사랑 LTE 요금제’ 출시
  • 소윤서
  • 승인 2020.09.18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KB국민은행)
(출처=KB국민은행)

KB국민은행 Liiv M(이하 리브엠)은 현역병, 예비역, 입영대기자 등 나라사랑카드 발급대상자를 위한 전용요금 나라사랑 LTE 요금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나라사랑 LTE 요금제는 월 71GB 용량의 LTE 데이터를 제공하며, 일 제공 데이터 소진 시에는 고화질 영상을 끊김 없이 볼 수 있는 3Mbps 속도로 데이터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음성통화와 문자서비스는 무제한으로 기본 제공되며, 이번 요금제는 가입 시점부터 최대 36개월까지 이용할 수 있다.

 

기본 요금은 월 29,900원이며, 올해 12월 말까지 개통하는 고객은 기본요금의 4,000원을 매월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급여 이체 또는 KB국민카드(신용 또는 체크) 결제 실적이 있을 경우 월 2,200원이 추가 할인돼 최저 월 23,700원에 무제한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다.

 

이에 더해 KB국민은행은 나라사랑 LTE 요금제출시를 기념해 116일까지 개통하는 모든 고객에게 문화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2명에게 갤럭시 노트10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현역병의 통신비 부담 경감을 위해 경제적인 요금제를 출시했다,“앞으로도 온 국민의 합리적인 통신생활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B금융그룹은 KB국민나라사랑카드, KB장병내일준비적금, KB나라사랑우대통장 등 군인 대상 차별화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