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모바일 웹 기반 ‘KB모바일브랜치’ 출시
상태바
KB국민은행, 모바일 웹 기반 ‘KB모바일브랜치’ 출시
  • 소윤서
  • 승인 2020.09.14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KB국민은행)
(출처=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웹 기반의 새로운 디지털 플랫폼 ‘KB모바일브랜치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KB모바일브랜치는 앱 또는 공인인증서를 이용하지 않고 휴대폰 본인인증이나 신분증 촬영 등 비대면실명확인 절차를 통해 개인 고객 누구나 금융상품 가입이 가능한 서비스다. 이용 방법은 영업점 직원을 통해 전송 받은 URL 접속 직원명함 또는 상품 안내장 상의 QR코드 촬영 인터넷 포털사이트(네이버) 연계 등 다양한 경로로 접속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수신 5(요구불예금 및 예·적금) 주택청약종합저축 퇴직연금(DC)가입 가계대출(신용, 전세, 주택담보, 자동차) 카드(체크, 신용) 등 총 39종의 상품 가입이 가능하며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

 

한편, KB국민은행은 ‘KB모바일브랜치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 11일까지 ‘KB모바일브랜치에서 상품(대출상품 제외)을 가입한 고객 중 1,5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기존 앱, 공인인증서 이용보다 더욱 편리하게 금융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게 됐다, “코로나19 시대에 다양한 디지털 금융서비스를 제공해 대기시간을 절감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KB금융지주는 금융그룹 차원의 계열사 서비스 연계, 대면채널과 비대면채널의 심리스(Seamless)한 고객 서비스 제공을 통해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고객 중심의 금융 혁신을 추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